태연, 15일 ‘정규 2집 리패키지’ 발매한다…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인스타그램 @smtown

음원 절대 강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법 ‘Purpose(퍼포즈)’로 돌아온다.

15일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 태연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smtown

태연의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인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은 자신을 믿고 사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발라드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선율의 조화가 특징이다.

수록곡 또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곡들로 가득하다. 헤어진 사랑의 아픈 마음을 월식에 비유한 가사를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처절한 사운드가 특징인 트립팝 장르의 ‘월식’, 어쿠스틱 기타와 플루트의 섬세한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 ‘너를 그리는 시간’ 등의 신곡이 담겨있다.

지난해 10월 발매해 큰 사랑을 받은 ‘불티’도 수록될 예정이다. 태연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은 총 15개 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태연은 1월 17일~19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TAEYEON CONCERT – THE UNSEEN’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smtown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