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최고 인기작 6편 재상영… “메가박스에서 5천원에 볼 수 있다”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메가박스에서 마블의 인기작을 엄선해 재상영하는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을 개최한다.

마블 스튜디오의 인기작 6편을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볼 수 있다.

영화 ‘데드풀’

라인업에는 역대 외화 흥행작 1위에 빛나는 ‘어벤져스:엔드게임’부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로건’, 그리고 ‘데드풀’ 등 총 6편으로 구성된다.

배우 라이언 레놀즈의 무술실력과 유머감각이 돋보이는 영화 ‘데드풀’이 15일 재개봉 된다.

‘어벤져스’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3일,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29일 재상영한다.

메가박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16일부터 ‘안심더하기(띄어앉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상영관과 로비에 대대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은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일반관 기준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다주 ‘아이언맨’, 톰 홀랜드와 ‘스파이더맨 3’ 출연 정황 포착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ovie_image%2B%25281%2529.jpg 입니다.
영화 ‘홈커밍’

영화 스파이더맨의 주인공 배우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 시리즈 3편을 언급해 화제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3편에 다시 ‘아이언맨’의 출연 정황이 포착되어 화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ovie_image%2B%25282%2529.jpg 입니다.
영화 ‘홈커밍’

27일(현지시간) 해외 영화 전문 매체는 톰 홀랜드 주연의 영화 ‘스파이더맨 3’ 대본 초안에 ‘아이언맨’ 역할이 있다고 보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역할을 맡은 ‘아이언맨’이 톰 홀랜드를 멘토링하는 AI로 출연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톰 홀랜드가 주연을 맡은 ‘스파이더맨 3’는 오는 여름부터 첫 촬영을 시작해 내년 7월 개봉 예정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ovie_image%2B%25283%2529.jpg 입니다.
영화 ‘파 프롬 홈’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