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덕후들 쓰러지는 달콤 초코 가득한 신상 ‘허쉬 소프트콘’

세븐일레븐

조금 따뜻해진 날씨에 벌써부터 더위를 느끼고 시원한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찾고 있다면 당장 세븐일레븐으로 달려가자.

초코 덕후들이라면 한 입 먹자마자 쓰러질 최고의 허쉬 초코 소프트콘이 출시되었다.

인스타그램 @twinkle_mommy

지난 10일 세븐일레븐에서는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맞아 허쉬 초콜릿과 콜라보를 통해 ‘허쉬 초코 앤 밀크 소프트콘’을 출시했다.

허쉬 초코 앤 밀크 소프트콘은 초코맛과 우유맛이 5:5의 비율로 섞여 부드러운 우유의 맛과 달콤한 초코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인스타그램 @leeeee1001

해당 아이스크림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내시경으로 ‘빛’ 비추면 지방 파괴해 날씬이 만들어주는 기술 개발한 한국 연구진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cumula-la-grasa-en-la-barriga-500x346.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내시경을 통해 ‘빛’을 비춰주면 살을 쭉쭉 빠지게 해 주는 신 기술이 개발됐다.

13일 한국연구재단에 따르면 가톨릭대 나건 교수와 연구진이 ‘광역학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343b8620b93a.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광역학 치료 기술’은 광 응답제와 빛을 이용하여 비만 환자의 체내에 지방이 잘 쌓이도록 하는 ‘장 호르몬’의 분비를 억제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이들은 장 호르몬을 분비하는 K세포를 제거하기 위해 K세포에 반응하는 광 응답제를 개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9B7F5475AE8419232.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이 광 응답제를 환자에게 투여한 후 빛을 비추면 K세포가 표적이 되어 제거되는 것이다.

연구진들은 비만과 당뇨가 있는 쥐를 대상으로 해당 실험을 진행한 결과 몸무게가 16.4%, 지방량이 58.2% 감소하는 결과를 얻어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쿨존 ‘민식이법’, 소방차·구급차도 예외없어…위급상황에도 속도는 ’30km’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oyeon.94.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권장되고 있는 요즘, 집에만 있다보면 달콤한 디저트들이 먹고싶어진다.

이럴 때 바로 집수니들에게 필요한 것은 ‘대용량 업소용 아이스크림’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XKezG2.pn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아이스크림은 한 통을 사 두면 한 달은 족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10l의 용량에 딸기, 초코, 바닐라 세가지 맛이 모두 들어 ‘인간사료’라 불리기도 한다.

해당 아이스크림을 구매해 놓고 한 대접씩 퍼 먹으면 어릴 적 부모님과 함께 외식 후 후식으로 먹던 아이스크림의 맛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seoheeee.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