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 도미노피자 전메뉴 1판사면 1판 더 주는 ‘1+1 행사’ 진행

도미노피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일인 15일 도미노피자가 ‘힘내자!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모든 포장 피자를 1+1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인스타그램 @_jenny_love_journey

피자에 한해 할인 가능하며 장바구니에 먹고싶은 2판을 골라 담은 후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온라인으로 주문 후 방문에 피자를 포장해가면 된다. 피자에 한해 주문한 피자보다 동일하거나 낮은 가격의 피자 1판을 추가로 증정해주는 이벤트다.

도미노피자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피, 떡볶이 이제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 ‘피자+떡볶이’ 꿀조합 ‘복희 세트’ 출시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는 21일 꿀조합 메뉴로 ‘오! 치즈피자’와 ‘스윗고구마피자’ 등 피자 2종과 ‘미피 떡볶이’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꿀조합 메뉴는 SNS에서 화제인 ‘꿀조합 레시피’에서 영감을 얻어 다른 메뉴와 조합해 더욱 맛있게 먹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인스타그램 @lloonle

가장 화제인 메뉴는 ‘미피떡볶이’이다. 미피떡볶이는 미스터피자 피자뷔페에 가야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이다.

정식 메뉴로 출시된 미피떡볶이는 기존 양념보다 업그레이드하고 떡은 쫄깃한 식감과 양념이 잘 베는 츄로 떡을 사용했다.

매콤한 떡볶이와 단짠 피자를 함께 먹으면 맵고 단맛을 서로 보완해주어 꿀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 ‘스윗고구마피자’와 ‘오!치즈피자’는 모두 떡볶이와 잘 어울리는 고구마와 치즈를 메인 토핑을 사용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외식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기존에 없던 푸드 페어링을 통해 색다른 맛을 선보이는 것이 트렌드”라고 말하며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매콤달콤한 맛의 꿀조합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스타그램 @lloonle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