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딱 한 대만 존재하는 ‘에르메스’가 디자인한 럭셔리 끝판왕 ‘부가티 시론’

온라인 커뮤니티

많은 이들의 꿈으로 손꼽히는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와 명품 자동차 ‘부가티’가 콜라보로 세상에서 단 한 대 뿐인 자동차를 만들어냈다.

에스메스는 8리터 W16쿼드 터보 엔진을 탑재한 부가티의 대표 모델 ‘시론’을 디자인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전체 화이트 색상의 바디로 디자인된 에르메스 시론은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뽐내며 그릴에는 에르메스의 말 패턴이 들어가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자동차는 약 6백만달러(한화 약 70억원)의 가격으로 책정되었다고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문만 무성하던 ‘아이폰 SE2′ 드디어 공개…’6s 외관+지문인식’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pple_new-iphone-se-black-white-product-red-colors_04152020_inline.jpg.medium.jpg 입니다.
애플

지난 15일 무성한 소문으로 많은 사람들을 기다리고, 기대하게 했던 아이폰 SE2가 드디어 출시되었다.

아이폰 SE2는 애플의 보급형 모델 중 두번째로 필수적 기능을 모두 갖추고도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sooh_JOt6Fx8iN84ffl.jpg 입니다.
애플

SE2는 애플의 전작인 아이폰 6S의 외관을 따랐으며 내부에는 아이폰 11의 기능을 탑재했다.

이번 SE2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3종으로 출시되며 64gb 제품 55만원, 128gb 제품 62만원, 256gb 제품 76만원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pple_new-iphone-se-black-camera-and-touch-id_04152020_big.jpg.medium.jpg 입니다.
애플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