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카페에 ‘세월호’ 희생자 故이다운군 노래 올리며 추모 동참케 한 몬스타엑스 ‘민혁’

몬스타엑스 팬카페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이 4. 16 세월호 추모글을 올렸다.

세월호 희생자 중 한 명인 故 이다운 군의 미완성 곡 ‘사랑하는 그대여’ 가사 일부와 함께 노래를 부른 영상을 게시했다.

몬스타엑스 팬카페

이어 민혁은 “잘자요 몬베베(몬스타엑스 팬클럽)친구들”이라며 “제가 오늘 올린 노래는 단원고 故 이다운군이 만든 노래입니다. 여러분들도 여러분만의 방식으로 추모 같이 부탁드려요”라고 글을 남겼다.

몬스타엑스 팬카페

민혁이 올린 ‘사랑하는 그대여’는 가수가 꿈이었던 故 이다운 군이 휴대전화에 녹음했던 2분 남짓의 미완성 곡이다. 가수 신용재가 이를 리메이크했다.

이어 몬스타엑스 다른 멤버들도 ‘노란 리본’과 함께 추모의 뜻을 밝혔다.

몬스타엑스 민혁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몬스타엑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 위해 ‘1억원’ 기부… 소속사 몰래 기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KR20200211120000005_02_i_P4.jpg 입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

2일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1억 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이 소속사에 미리 알리지 않고 지난달 27일 굿네이버스에 조용히 기부했다”며 “오늘(2일) 기부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14일 발표한 첫 미국 정규 앨범  ‘ALL ABOUT LUV’로 미국 빌보드(2020년 2월 29일) 차트 ‘빌보드 200’에 5위로 진입했다. K팝 가수 중 세번째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