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기획으로 돌아와 사은품 ‘감성 보온병+머그’로 믹스커피 품절시킨 맥심

맥심

믹스커피의 대표주자 ‘맥심’에서 최근 트렌드 ‘레트로’ 열풍에 탑승했다.

맥심은 16일부터 레트로 스타일로 패키지를 디자인하고, 레트로 보온병과 레트로 머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맥심

‘그때 그 시절 최고의 향과 맛’이라는 타이틀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기도 했다.

해당 사은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맥심은 출시 하루만에 모두 품절되었다.

맥심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땐 업계 1위였지만 소리없이 추락하고 있는 만두계 원조 ‘고향만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2B%25281%2529.jpg 입니다.
고향만두

한때는 만두 하면 ‘고향만두’라 불릴 정도로 압도적으로 만두 시장 1위를 달렸던 고향만두가 소리없이 추락하고 있다.

고향만두는 6년 전까지만 해도 냉동만두 시장 1위를 달렸지만, 비비고에서 출시한 ‘비비고 왕교자’에 1위 자리를 빼앗겼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고향만두

이어 2018년까지만 해도 2위를 지키고 있었지만 얇은피 만두가 유행하며 풀무원의 얇은피만두에게도 2위자리를 뺐겨 3위로 추락했다.

소비자들의 입맛이 높아지며 알찬 속과 얇은 피로 만들어진 식감을 중요시하며 후발주자들에게 자리를 내어주고 만 것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2B%25282%2529.jpg 입니다.
비비고

이에 해태에서는 ‘얇은피 고향만두’를 출시하며 다시 1위 탈환을 꿈꾸고 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