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발’로 파격 변신한 ‘솔라’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 까지

vlive 마마무 채널

마마무의 멤버 솔라가 파격적인 티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찍으며 큰 화제다.

17일 솔라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파격적인 삭발 시도로 티저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가 되었다.

vlive 마마무 채널

이어 17일 오후에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솔라의 삭발 분장과 클로즈업 된 솔라의 삭발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 뿐 아니라 네티즌도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솔라의 파격 변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삭발해도 너무 예쁨”, “분장이라니 진짜인줄”, “대박이다 진짜 파격”, “솔로 완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솔라의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은 오는 23일 공개된다.

마마무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집순이라면 모두가 탐낼 ‘솔라 침대’ 화제… ‘멀티탭+책상+쇼파베드 만능’ 침대

YouTube ‘솔라시도’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가 사용하는 침대가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집순이라면 모두가 탐낼 솔라 침대’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솔라가 사용하는 침대는 침대에서 모든 일상을 보내는 솔라의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다.

일룸

솔라는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침대 위에서 하루 대부분의 일과를 보낸 솔라는 자신의 침대를 다양하게 활용하며 시간을 보냈다. 슬라이딩 책상을 활용해 노트북을 하기도하고 침대를 소파베드처럼 활용해 영화도 감상했다. 또한 내장형 멀티탭을 이용해 전자기기를 충전하기도 했다.

영상이 공개된 직후 ‘솔라 침대’가 검색어에 연일 오르며 화제가 되었다. 솔라는 댓글을 통해 침대의 정보를 묻는 많은 누리꾼에게 ‘일룸 다나 모션베드’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일룸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나 모션베드는 메트리스 라텍스 기준 2,090,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일룸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