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탄산+상큼 복숭아’ 싱그러운 맥주 그 자체 ‘에델바이스피치’ 출시

에델바이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점점 날이 풀리고 길거리 꽃이 만개한 ‘봄’과 딱 어울리는 맥주가 출시되었다.

지난 14일 에델바이스 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복숭아 맛의 ‘에델바이스 피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gunpothedream_2

기존 밀맥주 맛에 싱그럽고 상큼한 복숭아맛이 더해져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청량한 탄산과 상큼한 복숭아 향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한 알코올 4.5도로 ‘알쓰’들도 더욱 가볍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인스타그램 @hyunjuicee

에델바이스 피치는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s48524w123236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맥주 4캔이 5천원”… 코로나19 여파로 ‘혼술족’ 늘자 대규모 할인행사 진행

뉴스1 /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외출과 만남을 자제하고 집에서 홀로 혼술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졌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혼술족들을 위해 파격 할인행사를 4월 한달동안 진행한다.

뉴스1 /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세븐일레븐은 맥주 85종에 대해 4캔에 1만원과 5천원 등의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은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맥주 뿐 아니라 1천 100여개 품목을 선정해 할인이나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즉석밥과 즉석국 등 가공식품과 세제나 위생용품 등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도시락 전 제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30% 할인을 해준다.

세븐일레븐 측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분들을 응원하고 부담을 덜어주고자 대규모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뉴스1 /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