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 이을 美 명물 버거 ‘에그슬럿’ 국내 최초 매장 ‘코엑스’에 생긴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16년 국내에 최초로 도입된 ‘쉐이크쉑’ 버거를 위협할 미국 유명 샌트위치 브랜드 ‘에그슬럿’이 곧 국내에 상륙한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은 21일 SPC삼립과 국내 독점 운영 및 싱가포르 사업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그슬럿의 국내 첫 매장은 오는 6월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스타필드 코엑스몰 밀레니엄 광장에 개점할 예정이다.

미국에서 꼭 먹고 와야한다는 에그슬럿은 부드러운 번 속에 기본적인 소고기패티부터 스크램블, 로스트비프, 아보카도, 계란후라이 등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들이 들어간 샌드위치를 판매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간 당하고 싶어요”…랜덤채팅서 ‘여자인 척’ 거짓말에 애꿎은 여성 성폭행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ages.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랜던 채팅 앱에서 ‘강간’을 당하고 싶다며 상황극을 할 사람을 찾는 ‘거짓 글’에 속은 한 남성에 애꿎은 여성이 성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해 8월 세종시에 거주하던 남성 A씨는 랜덤채팅 앱에서 자신을 35세 여성으로 소개하며 ‘강간 상황극’을 하고 싶다며 함께 할 남성을 찾는 글을 올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p101t017056.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A씨는 해당 글에 답글을 단 남성 B씨에게 한 원룸의 주소를 주며 그 곳에 자신이 사는 것처럼 속였다.

B씨는 즉시 자가용을 이용해 해당 주소로 향했고, 원룸에 강제로 침입해 안에 있던 여성을 성폭행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피해 여성은 A씨나 B씨와 전혀 관계가 없는 모르는 사람이었으며 경찰은 A씨와 B씨를 붙잡았다.

A씨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주거침입 강간교사 등의 혐의, B씨를 동일 법상 주거침입강간 등의 혐의로 기소되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