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검찰, ‘세월호 조사 방해’ 정부부처 압수수색…행안부, 기재부 등

뉴스1

검찰 세월호 참사 특별수사단(특수단)이 박근혜 정부 당시 세월호 수사 활동을 방해했던 정부부처의 압수수색에 나섰다.

22일 특수단은 세월호 특조위 활기획재정부 안전예산과, 행정안전부 경제조직과·인사기획관실, 인사혁신처 인사관리국 등에 대해 영장을 발부받았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해당 부서들은 검찰에 협조하며 검찰은 관련 자료를 확보중인 것으로 밝혀졋다.

또한 특수단은 박근혜 정부 당시 해양수산부 차관이었던 윤학배 차관을 피고발인 신분으로 소환 및 조사했으며 해수부로부터 세월호의 AIS 항적자료를 임의제출받아 분석하고 있다.

뉴스1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속 가득 찬 주먹밥 노릇하게 구워낸 ‘겉바속촉’ 비비고 ‘노릇노릇 구운 주먹밥’

비비고

속이 꽉 찬 교자만두로 식품업계를 뒤흔든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또 다시 엄청난 신제품을 출시했다.

비비고는 22일 삼각 모양의 주먹밥 속에 소를 가득 넣고, 철판에 구워내 바삭한 누룽지의 식감까지 살린 ‘노릇노릇 구워낸 주먹밥’을 출시했다 밝혔다.

비비고

노릇노릇 구워낸 주먹밥은 불고기맛과 김치치즈볶음밥맛 2종이며 주먹밥 하나씩 개별포장되어있어 조리도 간편하다.

불고기맛은 간장베이스의 주먹밥 속 달콤한 불고기가, 김치치즈볶음밥맛은 김치볶음밥 주먹밥 속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다.

비비고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