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넣으면 ‘색’ 변하는 ‘컬러체인지 콜드컵’ 출시… 산뜻한 ‘망고라임’&시원한 ‘하루하늘’

공차 인스타그램

공차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차가운 음료를 넣으면 색이 변하는 ‘컬러체인지 콜드컵’을 출시한다.

22일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컬러체인지 콜드컵’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봄을 상징하는 ‘망고라임’과 여름을 상징하는 ‘하루하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차 인스타그램

찬 음료가 만나면 ‘망고라임’ 콜드컵은 봄의 개나리를 닮은 노란색에서 싱그러운 라임색으로 변하고 ‘하루하늘’ 콜드컵은 시원한 하늘색에서 여름 밤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보라색으로 변한다.

공차 전용 리유저블 콜드컵으로 출시되어 빨대도 두꺼워 펄 등 토핑을 막힘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7,900원’으로 전국 공자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봄 신메뉴를 구매하면 ‘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공차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큼한 ‘망고’와 ‘요구르트’가 만난 공차 ‘봄 메뉴’ 출시

인스타그램 @_gong_cha

14일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에서 봄을 맞아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구르트를 더한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총 4종이다.

공차 인스타그램

망고와 패션후르츠로 만든 열대 과일 베이스를 사용한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와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가 시원함을 선사한다.

또한 인기 토핑인 펄과 코코넛 두 가지를 넣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망고 QQ 밀크티’와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밀크티에 요구르트 폼과 요구르트 쥬얼리를 더한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를 출시한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20일까지 음료 1잔당 스탬프를 3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차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