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갓오브하이스쿨’ 7월 애니메이션 방영된다… ‘로컬라이징’없이 한국 설정 그대로

갓 오브 하이스쿨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이 웹툰 ‘신의 탑’에 이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박용제 작가의 금요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은 오는 7월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일본 등 전세계에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

세계 최강 고교생을 결정하는 ‘갓오브하이스쿨’ 대회에 참여한 주인공 ‘진모리’가 싸움에서 이기고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은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은 2011년 연재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글로벌 스튜디오인 마파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오는 7월 방영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누적 조회수 45억 웹툰 ‘신의 탑’ 올 봄 ‘애니메이션화’된다

신의탑

웹툰계의 최강자 ‘신의 탑’이 애니메이션화 된다.

전세계 누적 조회수 45억 이상을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은 오는 봄 애니메이션화되어 한국과 일본서 동시 방송 될 예정이다.

신의탑

웹툰 ‘신의 탑’은 살면서 한번도 태양을 본 적 없는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이 밤하늘을 추구하는 ‘라헬’을 만나 시작된다. “탑의 꼭대기에 오르면 재산도 권력도 무엇이든 원하는 것을 줄 수 있다”는 전설의 타워 문이 ‘라헬’의 앞에 나타난다. ‘라헬’은 ‘밤’을 떠나 탑을 오르기시작한다. 이에 자신의 태양이었던 ‘라헬’을 찾아 ‘밤’이 탑을 오르며 펼쳐지는 다양한 모험을 담은 스토리다.

지난달 31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 웹툰은 IP를 기반으로 2차 영상콘텐츠 사업을 통해 북미와 유럽 등 글로벌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전망이라고 밝혔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일본에서 만들어?”, “대박”, “드디어 내 최애가 움직이고 말한다”, “대박 고등학생 때 진짜 열심히 봤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의탑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