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와 장소에 구애 없는 신개념 아로마테라피, 톨가 노즈스틱 출시

아로마테라피 전문 브랜드 톨가가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제품, 톨가 노즈스틱을 출시한다.

시중의 일반적인 아로마테라피 제품들은 오일 원액을 희석해서 피부에 바르거나 캔들을 피워 사용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필요할 때 바로 활용하기 어려움이 있었다.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컨디션에 맞게 블랜드하여 사용하기 어려운 점도 아로마테라피를 일상에서 활용하기 어려운 요인이었다.

톨가 노즈스틱은 언제 어디에서나, 필요할 때 뚜껑만 열어 코에 가져다 대고 향을 맡으면 된다. 작고 가벼워 주머니나 파우치에 상시 휴대가 가능하며 낯선 여행지에도 부담없이 챙겨갈 수 있어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무기력하고 우울감이 든다면 루터를 추천한다.

자몽과 만다린, 네롤리 에센셜오일 등이 상큼하게 블랜드 되어 기분좋은 활력감을 선사한다.

집중이 필요한 수험생 및 직장인에겐 포커스케어를 추천한다.

집중력과 기억력 개선을 위한 다양한 임상에서 효능이 인정되고 있는 로즈마리와 바질, 페퍼민트 등의 에센셜오일이 블랜드 되어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평소 긴장을 잘하거나 걱정을 달고 산다면 퓨어소울을 추천한다.

패츌리, 클라리세이지, 샌달우드 등의 에센셜오일블랜드로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혀주고 안정감을 선사한다.

환절기마다 코와 목이 답답하다면 프레시니스를 추천한다.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 티트리 등의 에센셜오일이 갑갑함에 시원하고 상쾌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유칼립투스오일은 비염환자들을 위한 아로마테라피에서도 많이 추천되는 오일이며 여러 관련 논문 자료에서도 긍정적 효과를 언급하고 있다.

깊은 잠을 못자는 것 같다면 나이트스펠을 추천한다.

라벤더, 일랑일랑, 자스민 등의 에센셜오일이 긴장감을 이완해주고 좀 더 편안한 밤을 선사한다.

톨가 노즈스틱은 낱개로도 판매되며 5종 세트로 구성 된 라이프밸런스키트로 만나볼 수 있다.

5월 중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런칭될 예정으로, 현재 톨가 공식사이트 (tolgah.com)를 통해 선물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