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르, 국내 최초 ‘비건인증’ 획득한 ‘아이스크림’ 출시… ‘캐슈바닐라·코코넛파인애플’

나뚜르 페이스북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에서 국내 최초 비건인증을 획득한 ‘비건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어 화제다.

식물성 식단을 추구하는 비건을 위해 출시된 ‘비건 아이스크림’은 순식물성 아이스크림이다.

나뚜르 인스타그램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으로 입안 가득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비건 아이스크림’은 총 두 종류로 출시되었다.

고소한 캐슈넛과 달콤한 바닐라 조화가 특징인 ‘캐슈바닐라’와 코코넛과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코코넛파인애플’ 총 두 종류다.

나뚜르인스타그램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나뚜루 신촌점과 온라인 마켓 그리고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vidollv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두유업계 1위 베지밀이 준비중인 ‘콩 전문 카페’…유당불내증 있어도 먹을 수 있다

베지밀

40년간 두유업계에서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정식품의 ‘베지밀’에서 새로운 사업으로 반전을 꾀하고 있다.

정식품은 오랫동안 카페 사업 신설 사업을 고민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베지밀 신사옥

정확한 오픈 시기와 구체적인 카페 이름 및 콘셉트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베지밀이 대표제품인 만큼 두유 등 ‘콩’을 대표로 한 메뉴가 카페의 중점이 될 전망이다.

우유 속 유당 성분을 분해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 환자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베지밀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