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 오는 11일 비공개 입대…육군 군악병 된다

육성재

비투비 멤버 육성재(25)가 육군 군악병으로 군대에 입대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육성재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이들 놀라시겠지만 5월 11일부로 군입대를 결정하게 됐다”며 팬들에게 군 입대 소식을 알렸다.

육성재

육성재는 육군 전문 특기병 중 군악병 모집에 지원해 최근 합격 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11일 비공개로 훈련소에 입소할 예정이다.

비투비의 막내이자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육성재는 연기와 예능 방면에서도 뛰어난 면모를 보이며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최근 2년간 출연했던 SBS ‘집사부일체’에서 군 입대를 앞두고 하차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산 팽이버섯, 미국서 또 다시 리콜…’식중독균 검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e6a26612300002d1ade4323.jpe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최근 미국에서 팽이버섯으로 인한 식중독 사망 사고가 일어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시 팽이버섯에서 식중독균이 검출되었다.

미국의 식품유통업체인 H&C가 한국에서 수입한 팽이버섯을 검사 한 결과 식중독균인 ‘리스테리아균’이 검출되었다며 해당 팽이버섯 제품을 리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리스테리아균은 발열, 근육통 및 두통 등을 일으키는 식중독균으로 70℃에서 3분 이상, 100℃에서 15초 이상 가열하면 사멸한다.

하지만 팽이버섯을 가열해 섭취하는 국내와 달리 미국에서는 샐러드 등으로 바로 섭취하기도 해 식중독균에 노출될 위험이 크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2941KE900.webp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긴급재난지원금, 오늘(4일)부터 지급 개시…시급한 280만 가구부터 현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