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부·서른열일곱’ 양세종 오늘(12일) 시간·장소 비공개로 ‘현역 입대’

양세종

배우 양세종(28)이 12일 현역 입대한다.

양세종의 소속사 굳피플에 따르면 양세종은 12일 훈련소에서 입소한다. 입대 시간과 장소는 모두 비공개로 별도 행사 없이 입대한다.

에스콰이어

1992년생인 양세종은 훈련소에서 일정 기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양세종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지도를 알렸으며 드라마 ‘듀얼’과 ‘사랑의온도’ 그리고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듀얼’

올 초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 노개런티로 출연해 의리남으로 화제가 되었다.

한편 양세종의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네티즌들은 “벌써 군대구나”, “몸 조심히 다녀오세요”, “기다릴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싱글즈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드러운 빵빠레와 깔끔한 흑임자우유맛이 합쳐진 ‘빵빠레 흑임자맛’ 출시 화제

인스타그램 @c0yo0d

전국의 할매 할배들 입맛을 저격할 새로운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빵빠레 흑임자맛’은 빵빠레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어우러지는 흑임자의 맛이 특징이다.

인스타그램 @oinkoink_work.yam

출시되자마자 할매 할배 입맛을 저격한 빵빠레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적당한 흑임자우유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깔끔한 맛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기존에 출시되어 큰 화제가 된 비비빅 흑임자맛과 투게더 흑임자 맛에 비해 묵직하고 진한 흑임자 맛은 아니지만 깔끔한 흑임자우유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흑임자 빵빠레맛은 편의점 CU에서 구매 가능하며 1천 8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todayhaeni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