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터, 단짠 끝판왕 ‘간장마늘치킨’ + 크림·모짜렐라 듬뿍 ‘치즈볼’ 세트 단돈 ‘14,900원’

인스타그램 @jooo_812

맘스터치가 가성비 끝판왕 치킨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3일 맘스터지는 신제품 ‘간장치킨치즈볼세트’ 출시를 기념해 5천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맘스터치 인스타그램

신메뉴 ‘간장마늘치킨’은 1만 7천원 그리고 ‘바삭크림치즈볼’은 3천 500원이 정가지만 이벤트 기간동안 20,500원 세트를 ‘14,900원’에 즐길 수 있다.

간장마늘치킨 한마리 정가보다 세트가격이 더 저렴한 이 행사는 5월 한달동안 진행된다.

맘스터치 인스타그램

매장 내 식사 및 포장 시에만 적용되며 배달은 제외된다. 또한 특수 및 일부 매장에서 제외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제품 ‘간장마늘치킨’은 짭짤한 간장 베이스에 달콤한 아카시아 꿀과 마늘을 첨가해 단짠 감칠맛의 끝판왕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사이드메뉴 ‘바삭크림치즈볼’은 찹쌀반죽을 베이스로 속에는 우유 앙금과 크림치즈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다.

인스타그램 @myjamong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버거킹, 햄버거 구독서비스 선보인다”…월 ‘4700원’내면 킹치킨 버거 4번 제공

인스타그램 @foodinssa

한국 버거킹이 햄버거 전용 구독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헴버거 구독 서비스는 매월 5천원 미만의 구독료를 지불하면 특정 버거를 주 1회 총 4번 제공하는 서비스다.

인스타그램 @hz.k

처음으로 ‘햄버거 월 정액 구독’이 시작되는 이번달은 ‘킹치킨 버거’가 4주 동안 제공된다.

한달에 4700원을 내면 매달 특정 버거 1종이 4주 동안 제공된다. 정액권으로 햄버거를 구매하면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shinyone_hun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