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한 떡과 달콤한 케이크가 만난 투썸 ‘인절미·흑임자’ 생크림 케이크 화제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에서 봄을 맞아 출시한 레트로 스프링 컨셉의 케이크가 화제다.

투썸플레이스는 전통 디저트인 떡과 서양 디저트인 케이크를 접목시킨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과 흑임자 튀일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인스타그램 @kims_day

쫀득한 떡이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 박혀있어 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 모두 즐길 수 있다.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 케이크는 고소한 콩가루 생크림과 치즈 생크림이 초코 시트 사이사이 발라져있고 쫄깃한 인절미가 올라가있다.

인스타그램 @minsongnosnim

흑임자 튀일 생크림 케이크는 고소한 흑임자 커스터드 생크림을 다크 초코 시트 사이에 바르고 그 위에 바삭한 흑임자 튀일을 얹은 케이크다.

두 케이크 모두 달달하고 고소한 맛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ramgee_boss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드러운 빵빠레와 깔끔한 흑임자우유맛이 합쳐진 ‘빵빠레 흑임자맛’ 출시 화제

인스타그램 @c0yo0d

전국의 할매 할배들 입맛을 저격할 새로운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빵빠레 흑임자맛’은 빵빠레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어우러지는 흑임자의 맛이 특징이다.

인스타그램 @oinkoink_work.yam

출시되자마자 할매 할배 입맛을 저격한 빵빠레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적당한 흑임자우유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깔끔한 맛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기존에 출시되어 큰 화제가 된 비비빅 흑임자맛과 투게더 흑임자 맛에 비해 묵직하고 진한 흑임자 맛은 아니지만 깔끔한 흑임자우유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흑임자 빵빠레맛은 편의점 CU에서 구매 가능하며 1천 8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todayhaeni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