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핫이슈 차은우, ‘덕분에 챌린지’ 해놓고…친구들과는 ‘이태원 유흥시설 行’

차은우, ‘덕분에 챌린지’ 해놓고…친구들과는 ‘이태원 유흥시설 行’

차은우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도 불구하고 서울 이태원의 유흥시설에 방문한 사실이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이태원 방문 후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며 이중적 태도를 보였다.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즘(코로나19)와 맞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캠패인으로 손바닥 위에 ‘최고’를 뜻하는 손 모양을 올리고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하는 것이다.

판타지오

차은우는 지난달 25일 저녁부터 26일 새벽까지 서울 이태원의 유흥시설에 방문했으며,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또한 잠복기를 고려한 최소 2주간의 시간동안 조심해야 하지만 이를 고려하지 않고 지난 7일부터 활발한 방송활동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판타지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불편한 공인인증서 드디어 폐지되나…20일 본회의 상정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inwon24_1_600.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번거롭고 서비스 혁신을 저해한다는 불평을 들어온 공인인증서가 21년만에 사라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18일 공인인증서 폐지의 내용을 담은 전자서명법 개정안이 오는 20일 20대 국회 본회의에서 상정될 전망이라 밝혔다.

공인인증서는 1999년 도임도딘 후 시장을 독첨해 서비스 혁신을 저해하고 사용자에게 불편을 느끼게 했고, 전자서명법 개정안에는 이를 폐지한다는 내용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S18012300795.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공인인증서가 폐지되는 대신 국제 기준의 전자서명인증업무 평가인정제도를 도입하도록 하여 블록체인과 전자서명 등의 보안 수단이 많이 이용될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obile Sub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