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지연 열애? “지방으로 드라이브” 목격담… “친한 선후배 사이” 열애설 부인

송재림 인스타그램

19일 스포츠 경향은 배우 송재림과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이 핑크빛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 내용에 따르면 지난 17일 두 사람은 충북 충주로 드라이브를 떠났고 인근에 위치한 주유소에서 주민이 목격했다고 전했다.

지연 인스타그램

이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부인했다.

목격자에 따르면 “셀프 주유소에서 지연이 주차하기 위해 내렸지만 바로 조수석에 있던 송재림이 내려 주유를 도와주었다”며 “두 사람의 모습은 매우 다정해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누군가 볼까봐 의식한건지 주변을 계속 두리번 거리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지연 인스타그램

이에 송재림 측은 공식 입장을 내며 열애설을 적극적으로 부인했다.

송재림 측 입장 전문에 따르면 “지난 2019년 9월 종영한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은 바이크라는 공통된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목격된 17일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의 바이크 연습날 이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다가 목격된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1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희 ‘6월의 신부’ 된다… 깜짝 결혼 소식 발표

이연희 인스타그램

배우 이연희가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다.

이연희는 15일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손편지와 함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연희 인스타그램

이연희는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라며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라며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연희의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6월 2일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연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