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핫이슈 ‘서브웨이X휠라’ 콜라보 화제… 심플 디자인+서브웨이 시그니처 컬러로 ‘힙’하고 ‘개성’넘치게

‘서브웨이X휠라’ 콜라보 화제… 심플 디자인+서브웨이 시그니처 컬러로 ‘힙’하고 ‘개성’넘치게

휠라X써브웨이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가 만났다. 서브웨이의 상징 색인 초록색과 노란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다양한 콜라보 제품들은 지난 8일 출시 동시에 큰 화제가 되었다.

서브웨이와 휠라가 콜라보한 제품들은 신발부터 가방 그리고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휠라X써브웨이

서브웨이의 대표 메뉴가 포인트로 프린팅된 티셔츠부터 포인트로 들어간 신발 등 출시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큰 화제다.

대표 메뉴 ‘B.M.T’와 ‘에그마요’ 중심으로 힙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총 24종으로 구성됐다.

휠라X써브웨이

휠라와 써브웨이의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매장 그리고 무신사에서 한정수량 판매 중이다.

휠라X써브웨이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 오는 9월 ‘갤럭시 버즈X’ 출시…이어폰에 음악 저장도 가능

winfuture.de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차기작이자 갤럭시 버즈 ‘빈’으로 알려졌던 삼성전자의 새로운 무선 이어폰 명칭이 ‘갤럭시 버즈 X’로 확정되었다.

갤럭시 버즈X 는 콩을 닮은 모양으로 ‘갤럭시 버즈 빈’이라 불렸으나 최근 내부 회의에서 이름은 변경한 것으로 알려진다.

winfuture.de

삼성은 오는 8월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버즈X의 상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9월 출시될 예정으로 보인다.

갤럭시 버즈 X는 11시간동안 연속으로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이어폰 자체에 저장 공간이 있어 스마트폰 없이도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winfuture.de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obile Sub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