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조정석 종영 하루 앞두고 소감 전해… “익준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화제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열연한 배우 조정석이 종영을 하루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조정석은 극중 간담췌의과 교수 ‘이익준’역을 맡아 연기했다. 수술도 성적도 노는것도 전부 1등인 유머러스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잼엔터테인먼트

조정석은 내일(28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 방영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많은 분들이 힘든 시간 속에서 작은 힐링과 좋은 기운을 전달받을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드라마를 위해 애써 주신 모든 스태프, 배우, 그리고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들 덕분에 드라마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이익준’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8일 밤 9시 마지막회가 방영된다.

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슬의생 조정석, 출연료 30% 자진삭감…현장에 좋은 귀감

슬기로운 의사생활 / tvN

tvN의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중인 배우 조정석이 제작비 절약 차원에서 출연료를 자진 삭감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회당 7천만원 선으로 계약을 맺고 출연중에 있다.

뉴스1

그는 애초 회당 출연료를 9천~1억원 사이로 받는 배우이지만 신원호PD와 이우정 작가에 대한 신뢰로 자신이 받던 출연료보다 30% 적은 7천만원 선을 받기로 한 것이다.

신원호PD와 이우정 작가는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성공시키며 주인공역에는 유명 스타 대신 새로운 인물을 캐스팅하는 암묵적인 룰이 있지만 이번에는 조정석을 캐스팅하며 그 룰을 깼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관계자에 따르면 “신원호PD와 이우정 작가의 암묵적인 룰을 잘 알고있는 조정석이 출연료를 제 값 보다 낮게 받는 것에 동의했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