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甲’이었던 ‘맘스터치’마저 가격 오른다… 대표메뉴 싸이버거 400원 인상

인스타그램 @88soo88

6월 1일부터 맘스터치가 메뉴와 가격을 전부 리뉴얼한다.

맘스터치는 인기 벅 13종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메뉴를 정리한다고 밝혔다. 또한 인기메뉴인 싸이버거와 불싸이버거 2종의 가격이 인상된다.

맘스터치

맘스터치는 비인기 메뉴 정리를 통해 ‘선택과 집중’으로 인기메뉴만 남기기로 결정했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1일부터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휠렛버거, 인크레더블버거, 햄치즈휠렛버거, 딥치즈버거, 화이트갈릭버거, 치즈베이컨버거, 살사리코버거, 언빌리버블버거, 불고기버거, 디럭스불고기버거, 통새우버거 13종만 판매한다.

또한 맘스터치의 대표메뉴 싸이버거는 단품 기준 400원 인상되어 3,800원에 판매되며 불싸이버거는 300원 인상되어 3,900원에 판매된다.

대표메뉴 외 통가슴살버거, 핫후라이드치킨, 마살라버거 등 비인기 메뉴는 전부 판매하지 않는다.

인스타그램 @y_not_eat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구마 무스+치즈’의 ‘단짠단짠’ 조합… 맘스터치 히든메뉴 ‘고구마 치즈볼’

인스타그램 @01youmg

간단하지만 맛있는 간식을 즐기고 싶은 순간이 있다.

인스타그램 @p_rbdhie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보다 맛있다고 소문난 스테디셀러 ‘고구마 치즈볼’이 SNS에서 다시 화제다.

‘고구마 치즈볼’은 사이드 메뉴 중 팝콘볼 중 선택헤서 먹을 수 있다. 그래서 히든메뉴라는 별명도 생겼다. 팝콘볼은 오리지널과 고구마 치즈 두 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맘스터치의 팝콘볼은 콜라와 팝콘볼이 세트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고구마 치즈 볼은 달달한 고구마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다. 먹기 좋은 한입 사이즈로 만들어져 간편하게 먹기 좋다. 위에 뿌려주는 매콤달콤한 소스도 고구마 무스와 찰떡이다.

튀김옷이 두껍지 않으면서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고구마 무스, 짭짤한 치즈의 단짠단짠 조화가 중독성이 있어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yang_gang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