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이 ‘총’들고 ‘좀비’와 목숨걸고 싸우는 영화 ‘반도’, 7월 개봉 확정

영화 ‘반도’

지난 2016년 한국형 좀비영화로 화제가 된 영화 ‘부산행’의 속편인 영화 ‘반도’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재난으로 폐허의 땅이 되어버린 반도에서 탈출하기 위한 최후의 사투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반도’에는 배우 강동원과 이정현이 출연해 캐스팅부터 화제가 되었다.

영화 ‘반도’

영화 ‘반도’는 부산행의 KTX에서 광할한 도심으로 무대를 확장해 큰 스케일을 담아낸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다.

쉴 틈 없는 전개와 속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폐허로 변한 도심의 미장센으로 여태껏 본 적 없는 액션 블록버스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반도’는 오는 7월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 개봉된다.

영화 ‘반도’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범죄자 잡는 ‘마동석’이 돌아온다… 영화 ‘범죄도시2’ 촬영 시작

영화 ‘범죄의 도시’

배우 윤계상과 마동석이 주연으로 열연해 큰 사랑을 받은 영화 ‘범죄도시’의 속편 촬영이 시작된다.

광주경찰은 오는 26일 광주역과 NC백화점 광주역점 왕복 6차로에서 영화 ‘범죄도시2’ 촬영이 진행되는 관계로 400m 도로의 교통을 통제하기로 했다.

영화 ‘범죄의 도시’

26일 오전 8시부터는 부분통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일대 도로의 통행이 전면 통제된다.

또한 교통통제 입간판과 현수막 등을 촬연현장 주변 통제지점에 설치해 교통량을 분산시킬 예정이다.

한편 영화 ‘범죄도시2’에는 배우 마동석과 그의 상사 전일만 반장역을 맡았던 손석구 배우가 출연한다.

영화 ‘범죄의 도시’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