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여름 신메뉴 ‘새콤 라임+상큼 사과’ 어우러진 ‘라임 모히토 티’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음료를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3일 새콤한 라임과 상큼한 사과가 들어간 ‘라임 모히토 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

신메뉴 ‘라임 모히토 티’는 라임을 기본으로 하는 모히또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라임 조각이 들어간다. 또한 보통 판매되는 모히토와 달리 아삭하고 달콤한 사과를 첨가해 상큼한 맛을 더했다.

보기만해도 청량해지는 신메뉴 ‘라임 모히토 티’는 오는 9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신메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진짜 대박이다”, “벌써 맛있어”, “조합 대박”, “9일에 달려간다”, “탄산 추가도 되면 진짜 완벽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타벅스 코리아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피치레몬부터 피스타치오까지 봄의 따뜻함 가득 담은 스타벅스 5월 신메뉴 출시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신상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메뉴를 출시 할 예정이다.

28일 스타벅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5월 1일 출시 예정인 신메뉴 3종을 공개했다.

스타벅스

5월의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은 신메뉴는 ‘피치&레몬 블렌디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더블 에스크레소 칩 프라푸치노’ 등 3종이 출시된다.

특히 피치&레몬 블렌디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새콤한 레몬에 말랑말랑한 젤리까지 들어 청량한 맛와 말랑한 식감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sbody100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