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덕후들 난리나게 한 코카콜라 ‘라이트세이버’ 에디션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코카콜라 라이트세이버’ 에디션의 사진이 공개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카콜라 라이트세이버 에디션은 싱가포르에서 특별 이벤트로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는 싱가포르 코카콜라 영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휘어지는 플렉서블 OLED 패널과 초박형 배터리를 코카콜라 병에 장착한 것이다.

콜라 병의 측면을 누르면 약 5초가량 ‘레이와 카일로 렌 라이트세이버’에 불빛이 들어오며 배터리는 5초 점멸 기준으로 약 40분 가량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콜라는 현재 싱가포르 상점 중 45개의 비밀 장소에 8000개 한정으로 랜덤 제작되어 배포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칠성, ‘청귤·복숭아’ 사이다 출시…70주년만의 신제품 출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51301640_0.jpg 입니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가 출시 70주년만에 처음으로 과일향을 담은 사이다 제품 2종을 출시했다.

13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70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가 ‘청귤’맛과 ‘복숭아’맛이 담긴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7217.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탄산음료 중 제주산 청귤 과즙을 사용한 것은 칠성사이다 청귤이 처음으로 더욱 특별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칠성사이다 복숭아는 기존의 사이다보다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복숭아 과즙을 넣어 향긋한 과일을 향을 잘 느낄 수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C%25BA%25A1%25EC%25B2%2598.JPG 입니다.
롯데칠성음료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