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럽다”…승용차 몰고 놀이터로 돌진한 50대 남성, 어린이 등 3명 중상

MBC 뉴스투데이 방송화면 캡쳐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 아파트 단지 내 놀이터로 돌진해 어린이 등 3명에게 중상을 입힌 50대 남성이 체포되었다.

경기 광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일 오후 3시 42분께 경기도 광주시 곤지안읍의 한 아파트 단지 내 놀이터에서 어린이 2명과 성인 1명을 들이받아 중상을 입힌 혐의로 운전자 장모씨(50)를 체포했다.

MBC 뉴스투데이 방송화면 캡쳐

장씨는 수차례 놀이터로 돌진하며 놀이터의 구조물과 나무를 들이받기도 했고, 당시에 술을 마시지 않은 상태였으며 정신과 진료를 받은 이력도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아파트 주민의 인터뷰에 따르면 한 아이가 장씨가 놀이터로 돌진하기 전 “아줌마, 여기 애들 시끄럽다고 하면서 아저씨가 얘기했어요”라 말했다고 답하기도 했다.

MBC 뉴스투데이 방송화면 캡쳐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의 범행 동기와 아파트 주민 여부를 파악중에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형 그랜저 고속도로 달리다 불길 치솟아 전소됐는데도 따봉 날린 ‘갓 멘탈’ 차주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JPG 입니다.
디씨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

5일 고속도로에서 달리던 신형 그랜저에 갑자기 불이 붙어 차량이 전소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디시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에 ‘방금 그랜저 신형 고속도로에서 완전 전소했습니다’라는 글을 올린 글쓴이는 자신이 타고가던 그랜저 신형 차량에서 갑자기 불이 붙었다며 사진을 게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JPG 입니다.
디씨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

글쓴이는 “갑자기 본넷에서 ‘틱틱틱’소리가 나더니 갑자기 RPM이 줄며 속도가 낮아졌다. 갓길에 세우려 브레이크를 밟았는데도 브레이크가 안먹히고 연기가 스멀스멀 나서 급하게 기어를 중립에 두고 갓길에 차를 세운 뒤 차 밖으로 뛰쳐나왔다”라 사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사고 그랜저는 글쓴이가 차량에서 뛰어나온지 10초만에 사진처럼 불길이 솟아올랐고, 차량이 전소되었다며 인증샷을 함께 게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JPG 입니다.
디씨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

다 타버려 프레임만 남아버린 자신의 차량 앞에서 웃으며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따봉’을 날리고 있는 차주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1류다”, “4천만원 눈앞에서 날아갔는데도 따봉날리네 이정도면 0.5류지ㅋㅋㅋ” 등 차주의 멘탈을 칭찬하는 댓글을 남겼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JPG 입니다.
디씨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JPG 입니다.
디씨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C%25BA%25A1%25EC%25B2%2598.JPG 입니다.
디씨인사이드 자동차 갤러리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