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나 혼자 산다’ 출연 확정… 최초 일상 공개한다

유아인 인스타그램

배우 유아인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지난 9일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배우 유아인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유아인의 녹화 일정 및 방송 편성은 아직 미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유아인 인스타그램

유아인은 영화 ‘#살아있다’의 홍보를 위해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와이파이, 데이터, 전화, 문자 등 모든것이 끊긴 채 아파트에 고립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편 유아인의 일상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네티즌들 사이 벌써부터 큰 화제가 되었다.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동원, 영화 ‘반도’ 개봉 앞두고 ‘문명특급’ 출연해 연반인 ‘재재’ 만난다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강동원이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8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은 6월에 출연하는 라인업을 공개했다. 문명특급은 ‘6월 라인업 발표합니다. 제발 혼쭐 내주세요 조회수로요♥ with 깜짝게스트 제아’라는 제목과 함께 강동원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영화 ‘반도’

배우 강동원은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반도’에 출연한 이정현, 이레와 함께 문명특급에 출연한다.

평소 예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강동원의 문명특급 출연 소식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연반인 ‘재재’와의 만남이 화제가 되었다.

한편 강동원은 영화 ‘부산행’의 속편 ‘반도’에 출연한다.

YouTube ‘문명특급’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