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정보 얻으려 설치했던 ‘오피넷’ 어플 때문에 잠수이별 당한 남성…”당황스러운 반전 뜻”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이름 때문에 오해를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어플이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기름 싸게 넣으려다 잠수이별 당했다”는 내용의 글이 게시되었다.

게시자는 기름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오피넷’ 어플리케이션을 핸드폰에 설치해 두었다가 여자친구가 오해하고 잠수이별했다는 사연을 글로 게시했다.

오피넷 어플리케이션

오피넷은 오일 프라이스 넷(Oil Price Net)의 줄임말이지만 이를 몰랐던 여자친구는 오피스텔 성매매 어플로 오해한 것이다.

단순 오해로 이별당한 게시자는 분노를 표했고, 타 커뮤니티에서도 “와이프가 어플 이름 보고 ‘이거 뭐냐’고 물어보길래 실행시켜서 보여준 적 있다”라며 오해받아서 힘들다는 공감을 더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군 입대 소식에 이별 통보 받았는데…전여친의 ‘청첩장’ 받아들고 오열하는 군인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d.JPG 입니다.
OH!MAN

군대에 입대하고 난 후 여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았던 군인은 열심히 군 생활을 하며 잊어보려 했지만 전여친으로부터 ‘청첩장’을 받아버리고 말았다.

베트남 군인인 이 남성은 잔인한 전 여자친구로부터 청첩장을 받고 얼굴을 팔에 묻은 뒤 오열해버리고 말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rod_en_%257B247F9552-D7BF-412F-B024-046E4A827AD0%257D.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군대에 입대하게 되며 여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았지만 이 남성은 여자친구를 좋아하는 마음을 버리지 못했었다.

하지만 전 여자친구는 새로운 인연을 만났고, 여자친구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과 함께 청첩장이 들어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C%25BA%25A1%25EC%25B2%2598.JPG 입니다.
OH!MAN

전 여자친구에게서 온 편지라는 소식에 한껏 기대하고 봉투를 열었지만 사진과 청첩장을 보고 이 남성은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