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지하철 4호선 상계역 열차 추돌… “당고개~노원역 운행 중단”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지하철 4호선에서 열차 추돌 사고가 발생해 열차 운행이 중단되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11일 10시 43분께 4호선 상계역에서 열차 추돌로 당고개~노원역 간 열차 운행 중단 및 노원역 이하 구간 열차 지연 및 운행이 중단되었다.

서울교통공사는 공식 SNS를 통해 지하철 4호선의 열차 추돌 사고 소식을 전했다.

현재 피해소식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피해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헐 출근시간에”, “출근하다 지각함”, “큰일났다”, “헉 인명피해는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속보] ‘비선실세’ 주범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징역 18년 확정… 기존 형량보다 2년 낮아져

뉴스1

박근혜 정부 ‘비선실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가 ‘국정 농단’ 사건 재상고심에서 징역 18년을 확정받았다.

대법원은 뇌물과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등의 혐의로 기소된 최씨의 재상고심에서 징역 18년과 벌금 200억원, 추징금 63억여원을 선고한 파기환성심 판결을 확정했다.

뉴스1

최씨는 1심과 2심에서 징역 20년을 선고받았다. 하지만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지난해 8월 삼성그룹에 대한 영재센터 지원 요구, 현대자통차그룹에 대한 납품계약 체결 및 광고발주 요구 등 최씨의 일부 혐의를 무죄로 봐야 한다는 취지로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이어 지난 2월 열린 파기환송심 재판부는 최씨에게 기존 형량보다 2년 낮아진 징역 18년을 선고했다.

뉴스1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