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반대한 여친 아버지 찾아가 ‘칼부림’…여친 아버지 숨져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임신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반대했다는 이유로 여자친구의 집에 찾아가 칼부림을 부려 여친의 아버지를 숨지게한 A씨가 경찰에 붙잡혔다.

전북 정읍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후 8시 50분께 정읍시 산내면의 한 주택에서 흉기로 여자친구 아버지 B씨(67)의 가슴과 목을 찔러 살해한 혐의로 A씨(32)를 붙잡아 조사중이라 밝혔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또한 어머니와 임신중인 여자친구에게도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했다.

범행 이후 A씨는 스스로 목 등을 흉기로 찔러 자해했고, 경찰이 신고를 받고 출동했을 당시 A씨는 쓰러진 채 발견되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여자친구와 그의 어머니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A씨는 중환자실에서 입원중이다.

경찰은 A씨가 치료를 마치는 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학생 유튜버, 흉기에 찔려 사망…부모는 화단에서 투신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b8e3e13c675484f24b3f39ff227fe9e_t.jpe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영상을 업로드하던 중학생 유튜버가 흉기에 찔려 사망하고, 그의 부모도 아파트 화단에 떨어져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7일 새벽 5시 51분께 원주시의 모 아파트 6층에서 방화로 추정되는 불이 나 소방대원들이 출동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N.22848393.1.jpg 입니다.
뉴스1

하지만 불이 난 집 속에서 중학생 유튜버 A군이 흉기에 찔려 숨진채로 발견되었고, A군의 부모는 1층 화단에 떨어져 숨져있었다.

A군의 부모는 최근 이혼소송 중이었던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들의 부부싸움을 말리던 A군이 부가 들고 있던 흉기에 찔렸고, 모 또한 흉기에 찔린 뒤 부가 집에 불을 지르고 아내와 함께 투신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creenshot%2B2017-12-07%2Bat%2B13.29.36.pn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