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 한 번 신었다가 발목 라인이 너무 예뻐 ‘구두 완판’ 시킨 신발 가게 사장님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예쁜 발목 라인으로 구두를 완판시켜버린 남성의 사연이 알려져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높은 하이힐을 신고 완벽한 발목 라인을 뽐내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사진 속 남성은 여성의 사이즈로 보이는 하이힐을 신고도 전혀 어색한 기색 없이 여러 각도의 포즈를 선보인다.

마치 원래부터 하이힐을 신고 다녔던 사람처럼 가벼운 발걸음과 자연스러운 턴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 중 가장 놀라운 것은 이 남성의 발목 라인이다. 그는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종아리와 얇은 발목, 새하얀 피부까지 소유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 사진은 중국에서 촬영되었고, 사진의 주인공은 길거리 노점에서 여성화를 판매하는 남성이라 알려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pn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가게를 홍보하기 위해 직접 하이힐을 신고 자신의 SNS에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저렇게 발 예쁜 남자는 처음 봤다”, “나보다 발목이 더 얇아서 현타왔다”, “나였어도 하이힐 샀을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돼지국밥 시켰는데 ‘속눈썹’이 들어 있었어요”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s101e15040084.jpg 입니다.

돼지국밥을 시켰는데 그 안에 누군가의 속눈썹이 들어 있었다면 기분이 어떨까.

지난 5월 베트남의 한 매체는 시장에서 구매한 돼지국밥에서 여성의 속눈썹으로 보이는 물체를 발견한 여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aiz5xs06o4msogutq7i.jpg 입니다.

매체에 따르면, 한 여성은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동네 시장을 찾았다.

시장에서 푹 끓여진 국물의 구수한 냄새에 끌려 자기도 모르게 한 식당에 들어갔다.

그녀는 자신의 코를 자극했던 ‘꾸이띠우’라는 베트남 전통 음식을 주문했다.

주문한 음식을 들고 집으로 향한 여성은 냄비에 옮기려다 안에 든 내용물을 보고 깜짝 놀라 주저앉고 말았다.

포장된 비닐봉지 안에는 사람의 속눈썹으로 보이는 기다란 속눈썹이 있었던 것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969c8ehkfs0qzhrtd03.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2wru4qfxe5y42vn3e7t.jpg 입니다.

내용물의 정체를 확인하기 냄비에 옮겨 담았는데 속눈썹은 돼지고기의 살에 딱 달라붙어 있어 제거하기도 쉽지 않았다.

그제서야 돼지의 속눈썹이라는 것을 알게 된 그녀는 자신의 황당한 경험을 SNS을 통해 공유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나였으면 절대 못 먹는다”, “우웩 저게 뭐냐….”, “너무 징그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