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문동 친구들이 뭉쳤다”… 응팔 박보검·혜리·고경표 여전한 우정

이동휘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쌍문동 친구들이 오랜만에 뭉쳤다.

지난 22일 배우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한 박보검, 혜리, 고경표, 류혜영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동휘 인스타그램

다섯 사람은 지난 2016년 방영되어 큰 열풍을 이끈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주연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여전히 변함없는 우정을 인증하며 반가움과 대중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한편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한 배우 류준열은 “와우 도마뱀 형님”이라며 댓글을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동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슬의생’ 조정석 종영 하루 앞두고 소감 전해… “익준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화제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열연한 배우 조정석이 종영을 하루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조정석은 극중 간담췌의과 교수 ‘이익준’역을 맡아 연기했다. 수술도 성적도 노는것도 전부 1등인 유머러스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잼엔터테인먼트

조정석은 내일(28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 방영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많은 분들이 힘든 시간 속에서 작은 힐링과 좋은 기운을 전달받을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드라마를 위해 애써 주신 모든 스태프, 배우, 그리고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들 덕분에 드라마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이익준’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8일 밤 9시 마지막회가 방영된다.

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