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의 ‘센언니’ 걸그룹 러브콜에 전원 응답한 엄정화·제시·화사

MBC ‘놀면 뭐하니?’

엄정화, 제시, 화사 모두가 이효리의 ‘센언니’ 걸그룹 러브콜에 응답했다.

지난 27일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놀면 뭐하니?’ 영상을 게재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MBC ‘놀면 뭐하니?’

영상에서는 이효리가 “제시랑 나랑 엄정화 언니, 화사와 걸그룹처럼 만들고 싶다”고 말하는 장면이었다.

엄정화는 이에 “이 조합 칭찬해. 나 준비하면 돼? 효리 잘한다!”라고 이효리의 제안을 흔쾌히 승낙했다.

뿐만 아니라 제시 또한 해당 게시물에 이효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하며 “언니 나도 준비하면 되나요?”라고 화답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엄정화 인스타그램

화사 또한 지난 29일 STAR K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효리의 제안을 언급하며 “저야 너무 감사하다. 막내 노릇 열심히 해야죠”라며 답했다.

이효리의 파격적인 제안에 엄정화, 제시, 화사 모두 응답하자 팬들은 “너무 세서 내보내는 중에 방송국 송신탑 터진다는 소문이 있어요”, “이 조합 정말 보고 싶어요”, “역대급 걸그룹이 탄생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엄정화 인스타그램

한편 배우 김혜은과 천우희 역시 “제발요~~~꼭이요~~~~~”, “완전 기대🙏🏻🙏🏻👍🏻👍🏻”라며 이들의 행보를 기다리고 있다.

엄정화 인스타그램
이효리 인스타그램
제시 인스타그램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4220683_1338289479893246_539227058177567363_n.jpg 입니다.
화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