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X정유미X최우식’이 뭉쳤다… 홈캉스 리얼리티 ‘여름방학’ 선보여

tvN ‘여름방학’

배우 정유미와 최우식 그리고 나영석 PD가 만났다.

tvN의 새 예능 ‘여름방학’은 나영석 PD와 이진주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정유미와 최우식이 출연한다..

tvN ‘여름방학’

tvN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곳에서 여행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홈캉스’ 리얼리티 예능이다.

정유미는 ‘윤식당’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최우식은 영화 ‘기생충’에서 김기우 역을 완벽히 소화하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첫 촬영을 앞둔 두 사람의 만남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환한 웃음을 지으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여름방학 동안 벌어질 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하고 서로 장난치는 모습을 보이며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tvN ‘여름방학’은 오는 1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뉴스1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 “공유·탕웨이·박보검·정유미·최우식·수지” 출연

정유미 인스타그램

초호화 캐스팅으로 영화 ‘원더랜드’가 벌써부터 화제다.

수지 인스타그램

11일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배우 공유가 최근 영화 ‘원더랜드’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영화 ‘원더랜드’는 ‘만추’이후 김태용 감독이 9년만에 선보이는 영화다.

탕웨이

영화 ‘원더랜드’에는 배우 탕웨이, 박보검, 최우식, 정유미, 수지가 캐스팅으로 확정 된 상태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영화 ‘원더랜드’는 여러 이유로 볼 수 없는 사람을 재현하는 가상세계 원더랜드에 식물 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20대 여성과 세상을 떠난 아내를 의뢰한 40대 남성에게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tyle_5dfe42ea599c5-539x700.jpg 입니다.
W 코리아

공유는 탕웨이의 남편 역할로 캐스팅 됐다.

배수지와 박보검은 20대 커플을 연기할 예정이며 정유미와 최우식은 원더랜드 조정자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ntlrdl_73029100_579485522594744_5757967692010584576_n.jpg 입니다.
최우식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