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나영석 PD와 ‘이식당’ 론칭한다… “서빙 탈출”

뉴스1

개그맨 이수근과 나영석 PD가 손을 잡고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이식당’을 론칭한다.

tvN에 따르면 이수근과 나영석 PD가 함께 ‘이식당'(가제) 촬영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1

자세한 편성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식당'(가제)는 ‘라끼남’과 ‘삼시네세끼’처럼 5분 콘텐츠로 방송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등을 철저히 하고 ‘강식당’처럼 많은 손님들을 받지 않고 소수의 인원만 손님으로 초대해 촬영할 예정이다.

뉴스1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석X정유미X최우식’이 뭉쳤다… 홈캉스 리얼리티 ‘여름방학’ 선보여

tvN ‘여름방학’

배우 정유미와 최우식 그리고 나영석 PD가 만났다.

tvN의 새 예능 ‘여름방학’은 나영석 PD와 이진주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정유미와 최우식이 출연한다..

tvN ‘여름방학’

tvN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곳에서 여행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홈캉스’ 리얼리티 예능이다.

정유미는 ‘윤식당’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최우식은 영화 ‘기생충’에서 김기우 역을 완벽히 소화하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첫 촬영을 앞둔 두 사람의 만남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환한 웃음을 지으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여름방학 동안 벌어질 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하고 서로 장난치는 모습을 보이며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tvN ‘여름방학’은 오는 1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뉴스1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