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빵·커피도 구독”… 뚜레쥬르 ’50~80%’ 할인, 월간 구독 서비스 론칭

뚜레쥬르

뚜레쥬르가 월간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6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전문점 뚜레쥬르는 동종업계 최초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misora90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특정 제품을 정상가 대비 50~80%가량 낮은 가격에 주기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구독 가능한 서비스는 80%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 구독과 50% 가량 할인된 금액인 프리미엄 식빵 구독 그리고 모닝세트 구독 총 세가지다.

뚜레쥬르 직영점 9곳에서 시범 운영을 한 뒤 전국 가맹점으로 확산될 예정이다. 또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뚜레쥬르에서 판매하는 모든 빵에 대해 5%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뚜레쥬르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피자 반값’에 살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구독권’ 판매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매주 피자 1판과 콜라 1.5L를 총 4주간 제공하는 ‘피자 구독권’을 판매해 화제다.

‘피자 구독권’을 구매하면 평소 구매하던 가격보다 절반 가격으로 피자 1판을 저렴하게 4주동안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joh5375

피자 구매권은 삼성카드로 결제시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그 외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6월 첫주와 셋째주에는 콤비네이션과 디럭스치즈피자 2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둘째주와 마지막주에는 콤비네이션과 디럭스치즈, 더블엣지불고기, 그리고 잔슨빈솔세지피자 4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sy_llabic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