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글씨’가 보인다면 당신은 ‘난시’입니다… 눈 상태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

온라인 커뮤니티

우리가 살아가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체부위인 눈.

최근 눈이 피로하고 시력이 떨어진 느낌이 든다면 사진 하나로 간단하게 ‘난시’ 테스트를 할 수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위 사진으로 간단하게 난시 테스트를 할 수 있다. 만약 사진 속 글씨가 보인다면 난시를 의심해봐야 한다.

난시는 물체가 흐릿하고 여러개로 겹쳐 보이는 증상이다. 거리에 상관없이 모두 흐리게 보인다.

사진 속 “지금 이 글씨가 보인다면 당신은 ‘난시’ 입니다”가 보인다면 난시를 의심해 보자.

2019051001156-0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눈 안 나빠지는 TV 만들어주세요”라는 초등학생의 편지에 “LG전자”가 보인 반응

LG전자 공식홈페이지

LG전자는 최근 서울에 사는 초등학생 5학년 기채영 학생으로부터 손편지 1통을 받았다.

편지에는 “TV 보는 것을 너무 좋아하지만 블루라이트 때문에 안경을 쓰게 될까 걱정됩니다. 블루라이트가 나오지 않는 TV는 없나요?”라며 LG전자에서 꼭 발명해 달라고 부탁했다.

LG전자는 곧바로 기채영 학생에게 감사의 답신을 보내며, 블루라이트를 대폭 줄여 장시간 시청해도 눈이 편안한 LG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소개하는 자리에도 초대했다.

LG전자 공식홈페이지

이에 기채영 학생은 친구와 함께 서울 영등포구 LG 트윈타워를 방문했다.

LG전자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TV 기술과 블루라이트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LG전자 HE사업본부장 박형세 부사장이 주도했다.

박 부사장은 기 학생에게 “멋진 제안을 해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며 “올레드 TV처럼 눈이 편안한 TV를 계속해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포브스에서 극찬한 시그니처 OLED W | LG디스플레이 블로그 디스퀘어
기사와는 상관 없는 사진 = LG전자 공식홈페이지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