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 은하수 모두 담아낸 스타벅스 신상 MD ‘은하수 글라스’…7월 출시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스타벅스가 여름밤의 은하수를 가득 담은 신상 MD들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공개한 은하수 MD 시리즈는 여러 방향으로 각이 져있는 투명한 유리컵과 서버, 머그컵, 콜드컵 등이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한 손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유리컵인 ‘은하수 글라스’이다.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은하수 글라스는 여름 밤하늘의 은하수를 보는 것 같이 신비로운 모양에 반짝이는 별까지 인쇄되어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은하수 MD 시리즈는 오는 14일 출시 예정이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내 진출 20년만에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 나온다… 현대카드X스타벅스 손 잡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616084919806811.jpg 입니다.
송호섭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 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 / 현대카드

1999년 국내에 진출한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현대카드와 손을 잡고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16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은 지난 15일 서울 종로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서 송호섭 스타벅스코리아 대표와 PLCC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a05bf48-c951-48fb-8de2-b8f6f0bce7cc.jpg 입니다.
현대카드

PLCC는 전용 신용카드를 갖고자 하는 기업이 전문 카드사와 함께 운영하는 카드다. 서비스와 카드 혜택 등을 해당 기업에 집중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타벅스의 별이 최초로 담긴 카드’라는 의미를 살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별 리워드를 기반으로 하는 신용카드를 올해 하반기 출시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