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대회 중 참변’,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3명 숨져

기사와는 관련 없는 사진 / clipartkorea

마라톤에 참가했던 3명이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오늘 오전(9일) 3시 30분쯤 경기 이천시 신둔면 편도 2차로 도로에서 음주운전 차량이 60대 남성(A씨) 등 3명이 치었다.

사고를 당한 3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26014356%2B%25281%2529.jpg 입니다.
기사와는 관련 없는 사진 / clipartkorea

이들은 부산시 태종대에서 경기 파주시 임진각까지 달리는 ‘2020 대한민국 종단 537km 울트라 마라톤 대회’ 참가자로 2차로 가장자리에서 나란히 달리고 있는 순간 음주운전 차량이 뒤에서 들이받았다. 

당시 해당 지점을 지나던 마라톤 참가자는 이들뿐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의 음주 측정 결과 사고를 낸 운전자 30대 남성은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운전면허 취소 수준(0.08%)을 넘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p110s19060024.jpg 입니다.
기사와는 관련 없는 사진 / clipartkorea

남성은 경찰 조사에서 “A씨 등을 보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 등을 상대로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J A씨, 생방송 중 주행 금지구역서 비정상적 운전해…”사고나면 아찔”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s.JPG 입니다.
아프리카TV

인터넷 방송 스트리밍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활동중인 한 BJ가 방송 중 비정상적인 운전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BJ A씨는 운전을 하며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합류차선 전에 그려진 백색 안전지대 위를 주행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C%25BA%25A1%25EC%25B2%2598.JPG 입니다.
아프리카TV

교통법에 따르면 백색 안전지대는 장애물이나 합류차선을 알려주는 표시로 안전지대에 들어서기 전 차선을 변경해야 하지만 A씨는 차선의 변경 없이 백색 안전지대 위를 그대로 주행했다.

A씨와 같이 백색 안전지대를 운전하는 경우 오른쪽에서 합류되어 진입하는 차량과 충돌하는 등 사고가 날 위험이 크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방송 신고했다”, “방송 중이면 더욱 주의해서 운전해야하는거 아니냐”등 해당 BJ를 비판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IF.gif 입니다.
아프리카TV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