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 교관 입장 발표 “몸캠 존재도 몰랐다”…아내 유산 조짐까지

9364b349-b7cd-4ad4-8cf1-c8bae6132f92
유튜브 ‘로건씨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출연하고 있는 로건이 유튜버 정배우에 법적대응 의지를 밝혔다.

로건 교관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로건씨 유튜브’의 커뮤니티에 장문의 입장문을 게시했다.

NYJRBFT5-XTXH55-GADXCXE5-PYMU
로건 인스타그램

로건은 먼저 “사실 여부를 떠나 논란으로 피해를 보신 ‘가짜사나이’ 관계자, 선후배,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 말했다.

image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이어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임신 중인 아내가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있다”며 정배우가 생방송으로 송출한 ‘몸캠’영상이 본인의 동의 없이 촬영된 영상임을 밝혔다.

67e76552-c2fe-4547-a98e-de5658e1af5b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로건은 “정배우가 저의 명예를 훼손했을 뿐만 아니라 사진 등을 소지하고 유포했다.”며 “본인의 이득을 위해 남을 무책임하게 비방하는 자들에게 이에 응당한 법적 책임을 물어야 한다” 말하며 정배우에 대한 고소 의지를 드러냈다.

img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로건 교관은 정배우가 한 행동에 대해 형사상은 물론 민사상 책임까지 엄격히 물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정배우는 로건의 몸캠피싱 사진을 폭로한 뒤 논란이 일자 15일 오전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로건과 정은주에게 사과했다.

로건 교관 입장문 전문

우선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러한 논란으로 인해서 피해를 보신 가짜사나이 관계자분들, 선후배님들,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현재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하여,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정도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유투버 정배우가 올린 영상 및 저의 신체가 노출된 이미지 유출에 대해 제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정배우는 당사자들 몰래 수집한 단톡방 내용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진 것이 틀림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배우의 추측일뿐 근거가 없는 이야기이며 실제로도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해당 방송에서 정배우는 제가 실제로 그러한 행동을 했던 것으로 단정 짓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처음으로 흔히 말하는 “몸캠 피싱”을 당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몸캠” 영상의 존재 자체를 몰랐으며, 이 영상은 저의 동의없이 촬영된 영상입니다. 정배우는 이러한 영상을 입수하여, 저를 비방할 목적으로 다수가 시청하는 방송에 송출하여 저의 명예를 훼손했을 뿐만 아니라 사진등을 소지하고 유포했습니다. 

최근에 가짜사나이가 인기를 끌자 이러한 인기에 영합해 자신의 이득을 취해보려는 사람이 생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은 엄연한 법치국가입니다. 본인의 이득을 위해 남을 무책임하게 비방하는 자들에게 이에 응당한 법적인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따라서 저는 정 배우가 한 행동에 대하여 민 형사상 책임을 엄격히 물을 것입니다.

[제보 및 광고문의 sm@cmmkt.co.kr]
[콘텐츠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