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전 여친이라 주장하는 A씨 “나랑 네 팬들만 빼고 너 XXX거 다 알고 있더라”

Kakao-Talk-20201029-100557763-02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의 전 여자친구였다 주장하는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찬열이 수많은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 주장하는 폭로글을 게시했다.

A씨는 29일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 디씨인사이드에 “안녕하세요 저는 ㅇㅅ 멤버 ㅂㅊㅇ 전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addfa
온라인 커뮤니티

A씨는 “안녕, 찬열아 내가 너 때문에 생전 안 해 본 폭로글이라는 걸 한 번 써보려고 해. 되게 좋게 해어진 줄 알았는데 갑자기 이런 글 보면 많이 놀라겠다.”라며 찬열이 자신과 사귀던 때 수 많은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 주장했다.

A씨는 그 증거로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렸다.

Kakao-Talk-20201029-100557763-03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A씨는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하룻방 상대였고, 내가 세상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라며 찬열이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등등과 바람을 피웠다 주장했다.

또한 “나만 빼고 네 주위사람들은 너 더러운 거 다 알고 있더라. 진짜 정말 나랑 니 팬들만 몰랐더라”며 “여자 문제로 음악 생활에 문제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네 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어. 세상사람들이 얼마나 니가 나쁜 X끼인지 알았으면 좋겠어. 연락은 하지마”라 했다.

아래는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한 글이다.

1213
온라인 커뮤니티
13114
온라인 커뮤니티

[제보 및 광고문의 sm@cmmkt.co.kr]
[콘텐츠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