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 도로시, 새벽에 돌연 ‘충격 고백’…”술 한 잔 했더니 용기가 생겨서 알려요”

2020-11-17-100445
유튜브 ‘도로시’

4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먹방 유튜버 도로시가 지난 16일 새벽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도로시는 “저는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라며 서두를 띄우며 우울증을 앓고 있음을 고백했다.

2020-11-17-100502
유튜브 ‘도로시’

이어 “자꾸 혼자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신랑은 가정보다 친구를 좋아한다. 가정엔 가정적이지만 늘… 저에겐 친구가 없다는 걸 서슴찮게 얘기하며 자신은 친구를 만나러 나간다” “이상하게 상처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그는 “너무 일찍부터 사회를 알고 감정을 알아 재고 지켜보고 실망하고 배신당하며 친구가 없다”고 고백했다.

2020-11-17-100300
유튜브 ‘도로시’

그는 “다 나아서 술 한 잔 하다 쓴다”라며 “몸은 검진 받아 괜찮다. 수전증도 없고 알콜중독도 아니다”라며 해당 글이 뭘 해달라고 쓰는 것이 아닌 그저 병을 알리고 싶었을 뿐이라고 전했다.

unnamed-1
유튜브 ‘도로시’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용기있는 고백을 한 도로시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누리꾼들은 “우울증 정말 무서운 병이다. 나도 마음 굳게 먹고 극복했다”며 “힘내세요” “글 써줘서 고맙다” “응원한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저때는 저랬었지 하고 웃는 날이 올 거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unnamed-2
유튜브 ‘도로시’

[제보 및 광고 문의 sm@cmmkt.co.kr]
[컨텐츠 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