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섹스 앤 더 시티’가 돌아온다! 새 시리즈 공개 예정… “사만다 빠지고 주역들 다시 뭉쳤다”

IMG-5412
섹스앤더시티

미국의 유명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주역들이 다시 뭉친 새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74-TAUO4-HNGJGPKVSIQIS5-TR5-TE
섹스앤더시티

현지시간으로 지난 10일 다수 외신에 따르면 유명 HBO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새 시리즈가 OTT 서비스 HBO MAX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정확한 날짜는 아직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IMG-5710
섹스앤더시티

주인공 캐리 브래드쇼 역의 사라 제시카 파커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고 영상을 게재하며 이같은 소식을 공식화했다.

그가 공개한 영상 속에서 ‘섹스 앤 더 시티’의 배경인 뉴욕시의 전경이 담겨져 있었으며 자막으로 “이야기는 계속 된다”라는 문구가 들어가 기대감을 높였다.

IMG-5432
섹스앤더시티

한편 사라 제시카 파커 외에도 샬롯 요크 역의 크리스틴 데이비스, 미란다 홉스 역의 신시아 닉슨까지 대다수의 원년 멤버가 출연하나 사만다 존스 역의 킴 캐트럴은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킴 캐트럴은 앞서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시즌3’가 논의되는 과정에서 “우리는 친구 사이가 아니었다”며 사라 제시카 파커와의 불화 및 왕따를 폭로했고 논란이 커지자 영화 제작이 무산됐었다.

IMG-5722
섹스앤더시티

[제보 및 광고 문의 sm@cmmkt.co.kr]
[컨텐츠 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