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박보검이 문제가 아닌 듯”… 마스크 안 쓴 채 공원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 공개한 민서공이(영상)

1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박보검 닮은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민서공이’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공원에서 춤추는 영상을 찍어 올려 비난을 받고 있다.

4-1
유튜브 ‘민서공이’

지난 30일 민서공이의 유튜브 채널에는 ‘민서공이의 오지는 돌핀 커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4-2
유튜브 ‘민서공이’

영상 속 민서공이는 오마이걸의 ‘돌핀’ 노래를 부르며 춤추는 모습이었는데, 마스크를 쓰지 않아 하얀 입김이 나오는 모습까지 그대로 담겨 있었다.

4-3
유튜브 ‘민서공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10만원의 과태료를 내야 하는데, 영상 속 장소가 공원인 것을 생각하면 마스크를 쓰지 않는 행위는 충분히 비난 받을 상황이다.

6
유튜브 ‘민서공이’

이에 누리꾼들은 “마스크 어디갔냐?”, “마스크 안쓰는 개념 없는 사람이 아직도 있네”, “술을 얼마나 마셨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난했다.

3
민서공이 인스타그램

현재 해당 영상의 ‘싫어요’ 갯수는 좋아요 갯수의 약 10배에 달한다.

2
민서공이 인스타그램

민서공이의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는데, 앞선 12월 코로나19 확산이 심각하던 시기 민서공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강남역이나 역삼쪽에서 만날 사람~!”이라는 글을 올려 비판 받은 바 있다.

5
유튜브 ‘민서공이’

한편 민서공이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박보검 닮은꼴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으며, 현재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에 일상을 찍어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