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 3급 여성 데리고 ‘벗방’ 시켜 돈벌이한 BJ땡초, 구속

1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달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는 ‘BJ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벗는 방송)’이라는 제목으로 만행을 고발하는 글이 올라와 파문이 일었다.

경기도 모처에서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을 통해 ‘땡초’라는 이름으로 BJ활동을 하는 A씨는 지적장애인 3급 여성인 B씨에게 옷을 벗게 한 후 강제로 방송을 진행했다.

2
뉴스1

해당 글쓴이는 “남성(BJ땡초)은 정상인인 반면 여성은 누가 봐도 초등학교 저학년 수준의 지적능력을 가지고 있었다”라며 “별풍선을 1000개 받으면 벗방을 하겠다는 말을 했다”라고 폭로했다.

BJ땡초는 이에 방송을 통해 “B씨와 사랑하는 사이다. 이익보다는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드리려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3
뉴스1

일부 시청자들은 A씨를 향해 금전적 이득을 취하고자 지적 장애인인 B씨를 돈벌이로 악용하는 악질 BJ라고 비판했으며 글쓴이는 “여성이 아프다고 하자 ‘그럼 너가 별풍선 환불해 줄거냐’ 등의 발언을 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4
픽사베이

경찰은 A씨의 행위를 범죄로 판단해 즉각 수사에 착수했고, 지난 6일 경기 부천시 모처에서 그를 긴급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A씨에 대한 수사는 대부분 마무리 됐고, 혐의도 입증된 상태”라며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을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엄정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5
뉴스1

[제보 및 광고 문의 sm@cmmkt.co.kr]
[컨텐츠 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