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출신 이후림 “사촌형 실종돼 연락두절…도와주세요” 긴급 공지

1
온라인 커뮤니티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가했던 배우 이후림이 사촌형 실종 소식을 전하며 도움을 요청했다.

지난 7일 이후림은 자신의 SNS에 “6일 저녁 8시 30분경 강원도 속초에서 우울증을 앓고 있던 사촌형이 갑자기 사라졌다”고 알렸다.

2
이후림 인스타그램

그는 “2월 6일 토요일 저녁 8:30분경 속초시 청봉로 부근에서 우울증을 앓고 있던 실종자가 보호자의 방심한 틈을 타 실종됐다. 7일 오후 1:00시경 고성 썰매장 인근 도로에서 걷고 있는 것이 목격됐다. 결정적 제보를 해 주시는 분께 사례하겠다. 인상착의 180cm 74kg, 진청색 오버에 까만 트레이닝복”이라고 설명했다.

2-1
이후림 인스타그램

이후림이 공개한 사진에는 트레이닝복 차림에 검은색 마스크를 쓴 30대 남성의 모습이 담겼으며 그는
“저희 사촌 형인데 꼭 찾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강원도에 계신 분들 한 번만 봐달라”며 다시 한번 부탁했다.

3
이후림 인스타그램

이후림은 2012년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모델로 데뷔해 배우 겸 모델로 활약하며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오, 당신이 잠든 사이’등에 출연,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여해 80위를 기록했고 팬들과 관악산 등산 팬미팅을 열기도 했다.

4
출처 = 엠넷

[제보 및 광고 문의 sm@cmmkt.co.kr]
[컨텐츠 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