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싱어게인’ 1억의 사나이 등극 “배가 아픈 관계로…”

1
JTBC 방송

화제의 방송 JTBC ‘싱어게인’ 의 주인공은 이승윤이었다. 초대 우승자로 등극하며 1억 상금의 주인공이 된 것.

지난 8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서 펼쳐진 톱6의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결국 이승윤이 우승을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2
JTBC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이승윤과 함께 톱6에 오른 요아리, 정홍일, 이소정 등이 파이널 라운드를 통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선희, 유희열 심사위원과 함께한 스페셜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승윤은 이적의 ‘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호평을 받았다.

3
JTBC 방송

그의 무대에 김이나 심사위원은 “드디어 처음으로 팬들에게 화답한 무대였다”고 평했다.

유희열 심사위원은 “자기 얘기를 담고자 하는 가수에게 정말 필요한 건 스타가 나오는 것”이라며 “한 명의 스타가 생태계를 만들고 씬을 만든다. 이 자리가 그런 자리가 될지 모르겠지만 이승윤씨가 그 사람이 됐음 좋겠다”며 말했다.

4
JTBC 방송

‘싱어게인’ 초대 우승자로 선정된 이승윤은 “감사하다. 제게 많은 마음을 전해주셨고 그게 저에게 닿았다. 제 노래가 닿았다는 말로 해석을 했기 때문에 매우 감사하다”고 우승소감을 전했다.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배가 아픈 관계로 집요하리만치 커버곡을 부르지 않던 가수의 이름을 아이러니하게 수 많은 명곡들이 빛내줬다”며 “배 아프게 해주셔서, 노래를 부르고 싶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6
JTBC 방송

[제보 및 광고문의 sm@cmmkt.co.kr]
[콘텐츠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