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 있습니다” 라디오 생방 중 솔직 답변한 EXID 하니

EXID-23-CJ-E-M-Mnet-2019-5-23-1
뉴스1

걸그룹 EXID 출신이자 배우 안희연(하니)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EXID 하니(배우 안희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EXID-15-2019-3-15-1
뉴스1

하니는 지난 23일 첫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 서른’에서 아나운서 이란주 역을 맡았다.

그는 “서른 살 세 친구의 이야기를 그린다. 아직 그 나이가 낯설다는 마음을 표현한 제목”이라고 설명하며, 캐릭터 이란주와의 싱크로율에 대해 “저랑 5%정도 비슷하다. 이란주가 고슴도치 같은 성격이다. 저도 은근히 고슴도치 같은 면이 있다. 외적인 부분은 완전히 다르다. 이란주는 킬힐을 많이 신지만 저는 집에 힐이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3
‘김영철의 파워FM’

이어 극중 호흡을 맞춘 강민혁에 대해 “강민혁이 ‘나는 너무 재미있다’고 말한 게 기억에 남고 큰 힘이 난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덧붙였다.

하니는 ‘아직 낫 서른’에서 연하남과 로맨스를 연기한다. “연하 궁금하다. 아직 만나보지 않았다”는 하니는 “제 포스터에 ‘서른, 연하가 궁금해지는 나이’라는 말이 공감이 됐다.

20대 때는 오빠를 만나고 싶어 한다는데 서른 때부터 연하가 궁금해지는 나이가 아닌가 싶다. 요즘 나이가 의미가 있나 모르겠다. 노코멘트 하겠다”며 웃었다.

EXID-15-2019-3-15-1
뉴스1

특히 올해 서른 살인 하니는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해 “더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나, 세상, 다른 사람들도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김영철은 “지금 사랑하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고, 하니는 “네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EXID-1-LA-2019-2-1-1
뉴스1

[제보 및 광고 문의 sm@cmmkt.co.kr]
[컨텐츠 관련 문의 sm@cmmkt.co.kr]